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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장의 파워볼 예측 비교표에서도 알 수 있듯,
해외 바이너리 옵션과 국내 FX렌트는 애당초 비교가 불가능할 정도로 수준 차이가 난다.
‘불량품’이라는 표현은 조금 지나칠지도 모르나…

‘한국형 바이너리 옵션’이라고 부르기에도 부끄러운 레벨이다.
말 그대로 ‘하위 개념’이라는 표현이 적절할 듯 싶다.

FX렌트 바이너리옵션
거래 종목 파운드-호주달러 1종목 메이저 통화쌍 8종목 이상 + 각종 주가지수 및 상품지수 (비트코인 포함)
최소 거래액 5,000원 1 달러 (약 1,200 원)

자금보호 제도 없음 우량 브로커의 경우 실시
넷텔러 사용 불가 가능
출금액 제한 회원 등급에 따라 1천만 원 ~ 3천만 원까지만 출금 가능

없음 (단 브로커에 따라서는 1,000달러 미만 출금 불가)
금융 후진국 대한민국의 검색엔진으로는 죽으라고 검색을 해도 후진 정보밖에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다.

믹서기가 아무리 좋아도 쓰레기를 넣어 갈면 결국 쓰레기 주스가 나오는 것처럼,
네이버 검색 결과에는 온갖 가짜 정보가 난무한다.

그나마 구글링의 힘을 빌리면 국내 FX렌트 업계의 정황을 대략적으로나마 알 수가 있는데,

이 또한 한심하기 짝이 없는 상황이 연출되고 있다.
마치 13년 전 일본의 FX마진거래 업계를 보는 듯한 느낌이라고나 할까…

적어도 금융계나 건축계, 유통물류계,
연예계 등의 분야에 있어서는 일본을 보면 한국의 미래가 보인다는 말이 아직은 유용한 것 같다.
FX렌트 (바이너리 옵션) 의 역사

그 전에, <국제에프엑스본부>의 회장님께서 발명했다고
철판 깔고 강조하시는 FX렌트 (바이너리 옵션) 의 세계 역사에 대해 간략히 짚고 넘어가자.

바이너리 옵션은, 2003년 영국의 증권사인 IG그룹이 고안한 거래 방식으로, 유럽과 미국에서 어느 정도 대중화에 성공한 후, 아시아에서는 2009년 일본시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외환 관련 파생 금융 서비스다.

물론 이들 금융 선진국에서는 합법(미국은 일부) 적으로 인정된 거래 방식으로,
현재는 오세아니아, 중남미권에서도 인기 상승 중인 외환 관련 트레이딩 종목이기도 하다.

IG그룹은 1974년에 설립된 파생상품 중심의 증권-선물사로 현재는 전 세계 16개국에 지사를 두고 운영 중인 글로벌 금융기업.

현재 국내에는 주식회사 국제에프엑스본부 (구 스마트관리) 가 제공하는
‘FX렌트’ 말고도 10개 내외의 유사 업체들이 난립하며
경쟁하고 있는 전국(戦国) 시대가 시작되려는 조짐을 보이고 있다.

바이너리옵션 매니아가 아니면 들어보지도 못했을
FX-ONE, FX시티, FX코원, FX맥스, FX웨이브, FXEVE, FX월드, FXSELE, FX모아, FX랏큐, FX포스크 등등…

마치 그들만의 리그로 자본시장법의 사각지대를 점거해 버릴 기세다.
불과 1~2년 전만 해도 눈에 띄는 업체들은 별로 없었는데, 이제는 개나 소나
‘특허 출원’이라는 꼼수를 써가며 ‘조선형 바이너리 옵션’ 업계의 일각을 형성하고 있다.

지금까지는 원조 FX렌트 운영사 (국제에프엑스본부) 가 독점하던
시장의 파이를 갉아 먹으려는 업체가 등장해도,

원조의 막강한 파워에 밀려 퇴출당하는 일이 많았던 것 같은데, 이제는 판도가 조금 바뀐 것 같다.

국제에프엑스본부의 ‘특허’가 ‘꼼수 구라’라는
사실을 이제야 간파한 업체들이 본인들도 뒤늦게 숟가락을
얹혀놓으려 물불 안 가리고 발버둥을 치고 있는 상황이라고나 할까.

물론 이 중에서 한국판 IG그룹이 나올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지만,
지금의 막장 수준을 보면 그 가능성은 매우 희박해 보인다.

그리고 더 웃긴 건… 이 좁은 한반도에서 글로벌 표준 서비스는 무시하고,
자기네들끼리 특허네 아니네 하면서 피 터지게 싸우고 있다는 점이다.

마치 노숙자들이 자기가 주운 깡통이 진짜 알루미늄이라고 우기면서 말다툼하는 마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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